});
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아이와 함께 물놀이 평택 루아나 카페 육아의 지친 엄마의 커피 한 잔의 여유 지금 여기서 행복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 팀장입니다.

주말에 아이와 어디 가볼 만한 곳이 없을까 하고 고민을 하다가 안성 스타필드 챔피언 1250X 키즈 카페에서 조금 놀고 안성 스타필드 근처에 있는 물놀이도 할 수 있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토요일은 송월동 동화 마을을 다녀오고 일요일은 키즈 카페와 물놀이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그동안에 가족들하고 같이 시간을 많이 보내지 못해서 이번 주는 가족들 하고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마음먹고 아들하고 마눌님하고 같이 시간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이번 주에는 토, 일요일 이틀 휴무이고 주말 동안에 따로 연락이 없는걸 보니 가족들하고 시간을 보내라는 하늘의 뜻이라고 생각을 하고 아들하고 신나게 놀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나와서 바로 안성 스타필드로 출발 ~!!

어디를 갈까 하다가 안성 스타필드에 아이와 놀기 좋은 키즈 카페가 있다고 하여 여기서 놀다가 다음은 마눌님이 좋아하는 카페를 가기로 일정을 잡고 나와서 안성 스타 필드 안에 있는 챔피언 1250X 키즈 카페에 도착

사람이 엄청 많아서 사진 찍는 걸 포기하고 아들 따라다니면서 다치지 않도록 해야겠다는 생각뿐 안 들었어요 ㅠㅠ 진짜 사람 많음

주말보다는 평일에 가는 게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 있고 싶었지만 마눌님께서 사람 많은 곳에 있어서 두통이 있다고 해서 16시에 챔피언 1250X에서 나와서 다음 목적지인 루아나 카페로 출발 ~!!!

안성 스타필드에서는 5분이면 갈수 있는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토요일 송월동 동화마을 갈 때는 ㅠㅠ 차가 많이 막혀서 2시 넘게 소요되어서 오래 운전을 하고 싶지 않았는데 다행히 이번에는 마눌님께서 가까운 곳에 코스를 잡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이지 마눌님은 어떻게 이런 곳이 잘 찾는지 다시 한번 신기한 거 같아요 ~~

 

들어가는 입구가 중식 식당 뒤쪽에 있어서 들어가는 입구를 찾지 못해서 조금 헤매기는 했지만 그래도 길눈이 밝은 마눌님께서 잘 안내해 준 덕에 잘 찾아 들어가 주차 완료

생각보다 주차장 넓어서 주차장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서 걱정을 했지만 다행이라고 해야 될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이 많지 않아서 편안하게 쉬다고 온 거 같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완전 제 스타일인 거 같아요.^^

아이들하고 가면 좋은 부분은 매장에 들어가면 오른쪽에 아이들이 장난감을 가지고 편안하게 놀 수 있는 놀이방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를 놀이방에서 놀게 하고 어른들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매장 밖에서 볼 때는 오래된 세월이 느껴지는 느낌이지만 실내는 외관하고 다르게 깔끔한 인테리어가 여자분들이 좋아할 만하게 잘 꾸며놓은 거 같습니다.

이 카페는 아이들하고 같이 놀고 편안하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지고 있는 공간이라고 말해 드리고 싶은 곳인 거 같아요.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잠깐의 커피 한 잔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도록 잘 꾸며 놓은 거 같습니다.

아이들만 신경 쓴 게 아니라 엄마, 아빠, 연인들이 편안하게 조용히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 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여기 갈 때는 노트북을 챙겨가서 여기서 블로그 작업이나, 업무를 보는 것도 집중이 잘 될 거 같아서 좋은 거 같아요. ^^

도시에서 잠시 벗어나서 깊은 숲속에 있는 이쁘게 꾸며놓은 집 같은 느낌이 드는 디자인이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도록 매장 앞에 탈거와 인조 잔디로 되어 있으며, 인조 풀장에서 맘은 것 물놀이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역시 물놀이하기 위해서는 여벌 옷을 챙겨야 되지는 ㅠㅠ 아쉽게도 저희는 준비를 하지 못해서 팬티만 입히고 놀 수 있게 했습니다.

노팬티로 집에 가면 되니깐요 ㅎㅎㅎ

찍지 말라고 했지만 너무 귀여워서 저도 모르게 찍었어요 ㅠㅠ

이쁜 울 아들 물놀이하느라고 아빠가 사진 찍는 걸 모르고 열심히 물놀이하고 있지 ㅎㅎㅎ

 

 

미안해 아들 찍지 말라고 했는데 찍지 말라고 하니깐 더 찍고 싶어서 아들 아빠가 찍었어 ㅎㅎㅎ

날씨도 햇빛이 강하지 않아서 물놀이하는데 나쁘지 않은 날씨라서 여기서 아들은 신나게 물놀이하고 저희 부부는 편안하게 대화도 하고 데이트하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