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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d/포드 익스플로러

2020 포드 익스플로러 3.0 PHEV 출시 임박 사전 계약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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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포드, 링컨에도 플러그인 모델이 출시 임박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원래 계획이라면 2020 포드 익스플로러 2.3 리미티드 모델이 출시하고 1~3달 안으로 출시 계획을 가지고 있었으나, 코로나19 가 전 세계적으로 퍼지면서 물량 생산에 차질이 생기면서 아직까지 출시를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런 어려운 상황에서 드디어 포드 익스플로러 3.0 PHEV 모델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8월 초부터 판매를 계획을 하고 있었으나, 인증 부분에서 아직 인증 처리가 완료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출시 일정이 다시 밀어져서 ~ 9월에서 10월 정도면 출시가 될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익스플로러와 링컨 에비에이터 PHEV 모델이 같이 출시 예정으로 되어 있었으나, 같이 출시는 어려울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에비에이터 PHEV 모델은 올해 연말이나 내년 초에 출시될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포드, 링컨 차량에 라인업이 국내 시장에 하나둘씩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상황에서 앞으로 기대를 해볼 만한 차량들이 국내 시장에서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에 포드, 링컨 차량에 관심이 없는 소비자분들도 포드, 링컨이라는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 브랜드 가치는 지금보다 많이 상승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국내 시장에서 판매될 PHEV 익스플로러 등급은 어떤 등급이 판매가 될까 궁금해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공유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아직 100% 인증 절차가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일부 공개된 내용만 우선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포드 코리아에 나와 있는 내용을 정리한 내용이오니 참고해 주시고 자세한 내용이 나오는 대로 정리해서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원 / 출력

▣ 전장 : 5,050 mm

▣ 전폭 : 2,005 mm

▣ 전고 : 1,775 mm

▣ 휠베이스 : 3,025 mm

▣ 배기량 : 2,956cc

▣ 엔진 : 3.0 L PHEV Engine

▣ 연료 : 전기, 휘발유

▣ 최고 출력 (ps/rpm) ; 405/ 5,500

- 시스템 총 마력은 500마력이 넘는다고 하지만

정확한 수치는 아직 미정

▣ 최대토크 (km.g/rpm) : 57.3 / 3,000

▣ 탑승인원 : 7인승

▣ 연료탱크 : 67.8 L

연 비

 

연비는 현재 인증이 확정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연비 내용은 현재 미정인 상태입니다.

옵 션

Driver Assist Technology

▣ Side-Wind Stabilization

▣ 오토 홀딩

▣ 코 파일럿 360 어시스트 Plus

-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 (Blis)

-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

- 긴급제동 기능이 포함된 충돌 방지 보조 기능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Stop & Go 및 Lane Centering 기능 포함

- 충돌 회피 조향 지원

- 전방 감지 시스템

- 충돌 후 제동 시스템

▣ 후방 카메라

▣ 후방카메라 (Washer 포함)

▣ 힐 디센트 컨트롤 (Hill Descent Contrl)

▣ 힐 스타트 어시스트

Exterior

▣ LED 시그니처 라이팅

▣ LED 안개등

▣ LED 테일램프

▣ LED 헤드램프

- 주간 주행 등

- 오토 하이빔

- 오토 램프 On / off

▣ Wheels & Tire

- 20" Polished 알루미늄 휠

- P255/55R20 사계절 BSW 타이어

- 미니 스페어 타이어

▣ 뒷범퍼 스텝 패드

▣ 듀얼 크롬 배기구

▣ 빗물 감지 와이퍼

▣ 새틴 루프랙 사이드 레일

▣ 시동 버튼이 포함된 인텔리전트 액세스

▣ 액티브 그릴 셔터

▣ 이지 퓨얼 캡리스 연료 주입구

▣ 트윈 패널 문루프

▣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 게이트

Interior & Comfort

▣ 220V 전원 소켓

▣ 6.5인치 컬러 계기판

▣ Tri-Zone 전자식 온도 조절 장치

▣ 무선 충전 패드

▣ 시트

- 운전석 / 동반석 10-Way 파워 조절 기능

- 운전석 / 동반석 열선 / 통풍시트

- 운전석 메모리 시트

- 2열 열선 기능

- 2열 벤치 시트 및 이지 엔트리

- 2열 수동 선블라인드

- 3열 파워 폴드 시트 (Third Row 50/50 PowerFold Seat)

▣ 앰비언트 라이팅

▣ 에코 코치

▣ 열선 기능이 포함된 가죽 스티어링 휠

▣ 오디오 - B&O Play 12 Speakers 오디오 시스템

▣ 워셔 및 분할 보기가 포함된 360도 카메라

▣ 윈드 실드 와이퍼 성에 제거 기능

▣ 파워 틸트 /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칼럼

▣ 포드 싱크3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SYNC)

- 8인치 터치스크린

- 음성 인식 커뮤니케이션

Mechanical

▣ Selectshift: 10단 Modular Hybrid 변속기

▣ 독립식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

▣ 로터리 기어 시프트 다이얼

▣ 익스플로러 4WD

- 인텔리전트 4WD

- 지형 관리 시스템

(Terrain Management System)

▣ 전동 파워 스티어링

▣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 패들 시프트

Safety & Security

▣ LATCH - 유아 / 어린이 안전 시트 장착용 앵커 시스템

▣ SOS 포스트 크래시 얼러트 시스템

▣ 개별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 마이키

▣ 시큐리록 패시브 도난 방지 시스템

▣ 시큐리 코드 키리스 엔트리 키패드

▣ 어드밴스트랙 - 전자제어 주행 안전 장치 포함

▣ 에어백

- 듀얼 스테이지 운전석 및 동반석 사이드 에어백

- 운전석 / 동반석 무릎 에어백

- 롤오버 센서가 포함된 안전 캐노피 시스템

- 동승자 감지 시스템

▣ 자동 도어 잠금 / 열림

▣ 커브 컨트롤

▣ 퍼스털 세이프티 시스템

- 자료 출처는 포드 코리아 홈페이지 -

익스플로러 2.3 모델과 3.0 PHEV 모델하고 비교했을 때 옵션 사양은 동일하고 출력 부분 이외는 크게 다른 점은 없는 걸로 보입니다.

정확한 부분은 우선 정식적으로 정보가 오픈이 되어야지 알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가 오픈 되는대로 정리해서 업로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판매는 9월부터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 정확한 판매 일정은 인증 절차가 끝나봐야지 정확하게 판매 일정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구매 문의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pen.kakao.com/o/s0tabUvb

 

포드링컨박팀장

#포드#익스플로러#머스탱#링컨노틸러스#링컨mkz#링컨mkc

open.kaka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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