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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coln/링컨 노틸러스

2019 링컨 노틸러스 이보다 정숙하고 가성비 좋은 중형 suv는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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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컨 노틸러스가 출시 새롭게 출시되면서 2019링컨 노틸러스의 대한 관심과 판매량이 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장점 3가 지을 말씀드리며, 우선 첫 번째 가격 대비 가성비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가성비라고 하면 동급 차량 보다 착하면서 편의 안전 옵션 사양이 잘 갖추고 있으며, 넉넉한 트렁크 공간, 실내 공간을 얼마큼 실용성 있게 공간을 잘 뽑아냈는지 보고 이 차량이 정말로 가성비가 좋은 차량인 지을 알아볼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보고 차량을 구매했다면 지금은 인터넷이 많이 활성화되면서 내가 원하는 차량에 대한 정보를 전시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손쉽게 알아볼 수 있게 되었으니, 같은 조건의 차량이라면 보다 나한테 맞고 실용성이 좋으면서 가격은 착한 차량을 구매하게 된 걸 수도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차량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해당 브랜드 전시장에 방문하여 직접 눈으로 확인하셨다면, 지금은 휴대폰, PC을 통하여 차량의 정확한 정보를 실시간을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의 이미지가 가장 큰 구매 요소가 되었다면 지금은 브랜드 이미지, 상품평, 실용성이 얼마나 좋은지를 비교해서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한 부분에서 확실히 노틸러스는 경쟁 브랜드 차종이랑 비교했을 때 가성비 부분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차량이라는 점을 정확히 세 안내를 드리고 싶습니다.

두 번째는 무엇일까요??? 정숙성입니다.

이 부분은 소리에 민감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노틸러스는 가성비도 가성비지만 소음 관련 부분에서 잡소리, 방음, 방청 부분에 확실히 기존의 mkx 보다 확실히 좋아진 방음 처리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우선은 노이즈 컨트롤, 도어 유리 2중 접합유리가 1열 2열 유리 모두 적용이 되어서 바람 소리를 완벽하게 차단했습니다.

또한 노이즈 컨트롤은 고주파 음 등을 역 주파로 이용하여 잡소리를 상쇄 시키는 기능으로 잡소리 부분을 최소화했으며, 보닛 안쪽 방음 처리 또한 견고하고 두껍게 적용이 되어 소음 부분에 대해서 걱정을 안 하셔도 될 정도로 정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승 진행하면서 제일 먼저 듣는 소리가 바로 시동이 걸려 있나요???라고 질문할 정도로 정숙성이 좋다고 볼 수 있으면 그리고 지금 차량 메거진 시승기 동영상에서 보시면 정숙성 부분에 대해서 칭찬을 많이 할 정도로 이번 노틸러스는 정숙성을 가장 신경을

많이 쓴 차량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정숙성을 가장 많이 중점을 두고 차량을 구매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중이시라면 고민하지 마시고 노틸러스 시승해보시고 정숙성을 만족하신다면 구매해보시는 건 어떤 신가요???

 

3번째는 바로 안전 편의 옵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 사양이 있지만 이번에 추가된 코 파일럿 360시스템 적용이 되면서 안전성을 기존 mkx 보다 강화되면서 사고 발생 확률을 낮추어서 보다 안전성이 높은 노틸러스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 파일럿 360는 반자율 기능이 추가 적용되었는데요.

무엇이 적용이 되었는지 잠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링컨 코 파일럿 360 시스템

- 후측방 경고가 포함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 전진 주행이나 저속 후진 시 사각지대의 차량을

감지하여 충돌 위험을 미리 경고하는

시스템입니다.

- 자동 긴급제동이 포함된 충동 방지

보조 시스템

= 시속 30km 미만으로 주행 시 좁은 골목길,

아파트 입구, 등에서 보행자가 나타나 충돌 위험을

각종 센서를 통하여 충돌하지 않도록 긴급제동

으로 차량 및 보행자 충돌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기능합니다.

-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 차량이 차선을 벗어나기 시작하면 핸들 진동으로

운전자에게 차량이 차선으로 넘어가고 있어

옆에서 오는 차량과 충돌이 될 수 있으니

차선 유지를 할 수 있도록 경고를 주는

시스템입니다.

- 후방 카메라

= 후진할 때 장애물과 보행자을 확인하여 충돌되지

않도록 화면에 표시합니다.

- 스톱&고 기능과 래인 센터링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고속주행 시 앞, 차의 간격과 차선을 유지하여

사고 발생 위험을 줄여 줍니다.

 

- 충돌 회피 조향 보조

= 전방에 감지된 저속 / 정지 차량을 발견 시 카메라

센서를 통하여 핸들 조향을 자동으로 보조하여

전방의 장애물과 충돌되지 않도록 보조합니다.

- 어댑티브 스티어링

= 속도에 따라서 조향 성능과 응답성을 주행 환경에

맞혀서 최적화하여 보다 안전감 있는 주행을

도와줍니다.

- 개선된 액티브 파크 어시스트 시스템

= 평행 주차와 후진 주차 기능이 기존의 자동 주차

기능보다 반응성 및 응답성이 빨리 졌습니다.

- 360도 카메라

= 차량과 주변의 버드아이 뷰 및 차량 앞과 뒤 180

동영상을 제공하여 좁은 길, 주차 진행 시 안전감

있기 주행 주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전방 감지 시스템

= 주차 등 저속 운행 시 경고음으로 전방에 있는

장애물과 충돌되지 않도록 경고음으로 충돌 발생

되지 않도록 위험을 안내해 줍니다.

이외도 다양한 편의 사양이 적용되어 있으면서 가격으 낮춘 링컨의 대표 suv 차량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무조건 가격을 낮추고 차량 품질을 낮 쳐왔지만 포드, 링컨은 차량 구매 금액을 최대한 낮추고 차량의 대한 품질을 높이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는 게 느껴질 정도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핸드폰 무선 충전기, 오토 홀딩, 핸들 열선, 통풍, 열선, 핸들 열선, 마사지 시트, 애플 칼 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레벨 울티마 19개의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넓은 실내 공간 보이기 위한 파라니 마 선루프, 캠핑 및 수상 스포츠를 즐겨 하시는 분들을 위한 트레일러 견인 패키지 하치 등 다양한 옵션 사양이 적용된 풀옵션 사양이 6600만 원 부분 옵션을 뺀 5870만 원의 기본 옵션 사양으로 두 가지 트림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옵션 사양을 선택하여 나만의 링컨 노틸러스를 만나 보세요.

 

가격만 착하다고 다 좋은 차량이 아닙니다.

링컨 노틸러스는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올리고 기본기는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된 차량이라서 더욱더 빛나 보이는 건 아닐까요????

2700cc 전장 4,825 전폭 1,935 전고 1,700 휠베이스 2,848 연료 탱크 70L 1열 뒤 적재 공간 1,948 L 2열 뒤 적재공간 1,053 L 최고 출력 333 ps 최대토크 54.7 kg.m 여유 있는 공간과 출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거기에 조용한 정숙성이 플러스되었으니

이보다 더 좋은 수입 suv 가 있을까요????

 

링컨 노틸러스는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판매량도 같이 올라가니 당연히 물량은 많이 들어오지 않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색상이 있으시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지금 바로 포드 링컨 박 팀장에게 연락 주세요.

시승부터 금융상담까지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포드 링컨 박 팀장에게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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