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포드링컨 AS 후기

머스탱 2.3 컨버터블 경기도 광주 오포 서비스 센터 A/S 딜리버리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포드 링컨 박승섭 팀장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고객 차량 A/S 건 때문에 경기도 광주 오포에 있는 포드 서비스 센터 차량 딜리버리 입고하여 A/S 완료 후 고객님에게 차량 인도한 A/S 처리 후기입니다.

무슨 내용으로 포드 오포 서비스 센터에 입고된 내용은 단차 부분 때문에 서비스 센터 입고했습니다.

직장은 안성에서 근무를 하고 있어 경기도 광주 오포 포드 서비스 센터까지는 갈 시간이 되지 않는다고 하여 제가 픽업을 하여 딜리버리를 진행해 드리기로 했습니다.

포드 평택 서비스 센터가 가까운 곳에 있기는 하지만 사고 차 처리가 되지 않고 일반 정비, 보증 수리 진행만 가능하다 보니 판금 팀이 없어 그나마 가까운 곳이 광주 오포 서비스 센터와 천안 서비스 센터이지만 저희 쪽 딜러사가 운영하는 서비스 센터는 광주 오포가 가장 가까운 곳에 있어 고객님에게 이 부분에 대해서 안내를 드리고 양해를 구하고 포드 오포 서비스에 예약을 잡아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 주신 부분은 우선은 본넷, 운전석 도어 엣지 부분이 생각했던 부분 보다 단차가 심하다고 하여 우선은 서비스 센터에 문의했을 때는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여 우선은 서비스 센터에 입고해서 확인하고 조치해 드리기로 했습니다.

원래는 소음, 단차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직접 딜리버리를 해드리지는 않지만 고객님께서 차량 인도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오포 서비스 센터까지 왕복으로 갔다 올 시간이 되지 않는다고 하여 우선은 제가 해드리기로 했습니다.

소음, 단차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딜리버리를 하지 않으려고 하는 이유는 고객님에게 전달받은 내용을 100%로 전달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직접 어드바이저에게 전달하는 게 제가 방문하여 전달하는 것보다는 전달력이 좋아 한 번에 끝날 일이 두 번, 세 번으로 반복적으로 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고객님께서 직접 방문을 권장해 드리지만 이번에는 시간 여유가 생기지 않는다고 하여 예외로 처리해 드리기로 했습니다.

18일 13시 예약을 했기 때문에 고객님 차량을 11시 30분에 전시장에서 출발하여 차량 픽업을 해서 오포 서비스 센터로 출발하기로 하겠습니다.

출발 전에 단차 조절 분위를 한 번 더 체크하고 출발 전 외관 대미지가 있는지 확인 체크하고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에게도 단차 관련해서 최대한 잡을 수 있도록 광주 오프 서비스 센터 어드바이저에게 전달은 해서 최대한 문제가 되었던 부분에 대해서는 해결될 수 있도록 전달하여 처리를 진행할 수 있겠지만 어느 정도는 고객님께서도 양해를 해달라고 부탁드리고 외관 체크 후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동 중에 발생된 대미지 인지 출발 전에 원래 있던 대미지인지 확인을 하지 않고 출발하게 되면 나중에 얼굴 붉히는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사전에 예방한다는 마음으로 외관 사진 촬영해두었습니다.

안전 운행을 하여 차량 대미지가 없도록 최대한 방어 운전을 해서 이동을 하겠지만 혹시 제가 모르는 부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확인

외관 확인도 완료했으니 이제 슬슬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거리가 있지만 최대한 조심히 다녀오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늦을까 봐 조금 일찍 출발은 했지만 늦지는 않고 예약되어 있는 시간 보다 20분 일찍 도착

 

점심시간에 도착하여 20분 대기하고 있다가 접수처에 어드바이저가 와서 해당 예약 접수 내용 이야기드리고 차량으로 이동하여 단차 부위를 보여 드리면서 예약 접수 내용 확인

 

 

처리 진행하는데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서비스 센터 고객 대기실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완료가 되면 연락을 주기로 했습니다.

신차 구입하실 때 포드 차량은 단차와 마감이 좋지 않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마음을 조금 내려놓으셔야 된다고 말씀드렸고 고객님도 이전에 익스플로러 차량을 운행했던 경험이 있어서 알고 있지만 이번 부분에 대해서는 조정했으면 한다는 요청으로 A/S 진행된 내용입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작업이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0분 조금 넘어서 담당 어드바이저가 고객 대기실로 와서 완료가 되었다고 왔습니다.

확실하게 처음보다는 좋아졌지만 차주님께서 만족을 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우선은 완료가 되었으니 차주님에게 작업 완료 말씀을 드리고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1시간 10분을 달려서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하여 차주님에게 차량 조절한 부분을 보여드렸습니다.

확인하시고 처음보다는 좋아졌지만 보닛 단차는 조금 있는 거 같다고 말씀을 해주셔서 제 차를 보여 드렸습니다.

제 차를 보시고는 고생하셨다고 하여 A/S 딜리버리 완료했습니다.

https://blog.naver.com/smsmpak/223174269777

 

마지막 할인 찬스 안성 공도읍 2023 포드 머스탱 2.3 컨버터블 레이스 레드 / 레드 6.5세대 마지막

안녕하세요. 포드 링컨 박승섭 팀장입니다. 2023 포드 머스탱 2.3 컨버터블 레이스 레드 / 레드 색상 출고 ...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smsmpak/223186137303

 

2023 Ford, Lincoln 소모품, 보증 워런티 기간 및 내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포드 링컨 박승섭 팀장입니다. 포드 링컨 보증 관련해서 2022년 차량과 2023 차량의 소모품 보...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smsmpak/223142896726

 

2023 포드 머스탱, 레인저,브롱코 4도어, 익스플로러, 익스페디션, 링컨 노틸러스, 에비에이터, 네

안녕하세요. 포드 링컨 박승섭 팀장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포드 브롱코, 머스탱, 익스플로러, 레인저, 익스...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